-태생 직업은 무조건 기사. 깡딜이 높은 전사도 나쁘지는 않지만 중후반부에 보조주문 사용을 생각하면 기사가 훨씬 더 나은 선택지이다. 특히 프리존까지 레벨업하지 않고 125렙 pvp캐릭터로 키울 생각이면 반드시 기사 태생을 해야 한다.
-부장품은 '불의 보석'선택을 추천. 튜토리얼 보스를 더 빨리 잡고 싶다면 '검은 화염병'도 나쁘지 않다.
-재의 심판자 군다: 첫 트라이때는 검을 뽑고 나서 직검기준 5대정도 프리딜을 넣을 수 있다. 가드한 상태로 반시계방향으로 돌면 찌르기, 점프공격을 제외한 거의 모든 공격을 맞지 않을 수 있다. 2페이즈 변신 타이밍이 딜 타이밍.
-차가운 골짜기의 볼드: 배 밑으로 들어가면 거의 모든 공격을 맞지 않는다. 2페에는 3연속 돌진 패턴만 피해준 후 똑같이 배 밑에서 딜을 넣으면 된다.
-저주를 품은 부랄나무: 거목의 몸 군데군데에 난 알(?)과 2페에 나오는 거대손을 공격해야만 딜이 들어간다. (거목기준)왼손등 위 알-다리사이 알-오른발목 알-오른허벅지 알-거대손 순으로 때리는걸 추천
-결정의 노야: 1페이즈때는 유도 소울 결정체를 띄우는 패턴 때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때리면 꽤 여러번 칠 수 있다. 2페이즈에는 분신을 소환하는데, 분신은 단 한대만 치면 사라진다. 분신은 본체와 달리 푸른 마술을 쓴다. 분신을 모두 제거한 후 본체에 딜을 넣는 것이 좋다.
-심연의 감시자: 뒤잡에 굉장히 약한 보스. 1페이즈 시작 패턴 때 타이밍 맞춰 구르면 뒤잡을 넣을 수 있다. 동료가 깨어난 뒤에는 붉은눈의 감시자가 일어날때까지 도망다니자. 붉은눈이 깨어난 뒤에는 낙오된 감시자 한명을 공격, 붉은눈이 죽은 뒤 본체를 공격하는 패턴을 반복하면 된다.
2페이즈 에서는 휘두르기 2연속 후 거의 확정적으로 나온는 점공 패턴때 뒤잡을 넣으면 된다.
-깊은 곳의 주교들: 잘 도망다니면서 붉은 빛이 나는 주교를 때리면 된다. 2페이즈에는 대주교 로이드만 때리면 끝. 불사자이 거리 첫 톳불 밑에서 주울 수 있는 유혹하는 해골 사용 추천.
-패왕 워닐: 팔찌 세개만 부수면 끝. 너무 안쪽으로 들어가면 독가스 마시고 죽으니 주의. (워닐 기준) 오른팔 팔찌 1개-왼팔 팔찌 2개 순으로 부수자.
-데몬의 노왕: 노왕의 품속에 들어가서 때리면 거의 안맞는다. 다만 망치를 바닥에 두 번 찍으면 재빨리 벗어나자.